Beamforming Microphone & Line Array Spe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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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Solution

Conference Microphone & Speaker

Beamforming Microphone & Line Array Speaker

About Solution Yamaha Product Beamforming Microphone & Line Array Speaker

Beamforming Microphone & Line Array Speaker

  • 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된 ADECIA RM-CG / RM-TT 마이크는
    발언자의 소리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수음합니다.

    발언자의 소리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회의실의 잔향특성과 잡음발생특성을 자동으로 파악하여, 발언자의 소리를 선명하게 처리하여 스피커와 상대방에게 전송합니다.
    발언자가 회의실 어디에서 말하든지 깨끗하고 선명한 소리로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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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ECIA RM-CG(Ceiling)

    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음성을 잡아 처리하는 천장형 마이크와 Line Array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Ceiling Array
    Microphone
    RM-CG1~16
    Dante/PoE+
    Switch1
    DSP
    RM-CR1
    Line Array
    Speaker
    VXL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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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ECIA RM-TT(Tabletop)

    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음성을 잡아서 처리하는 탁상형 마이크와 Line Array 방식의 스피커 입니다.


    Tabletop
    Microphone
    RM-TT1 ~ 16
    Dante/PoE+
    Switch1
    DSP
    RM-CR1
    Line Array
    Speaker
    VXL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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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벽한 음성처리

    ADECIA는 설치 시간과 설치 비용이 짧으며, 복잡하지 않은 구성으로 그 어떠한 음향특성과 구성을 가지고 있는 회의실이라도 성공적으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소리가 마이크로부터 수음되어 스피커로 출력되기 까지 완벽하게 음성신호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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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음성추적기술

    자동음성추적기술은 다수의 회의 참석자들간의 생동감 있는 회의와 토론이 가능하게 하며, 원격으로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의 음성신호를 분명하게 들리게 합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처리기능은 온갖 잡음 속에서도 발언자의 소리만을 잡아내며, 원활하고 스트레스 없는 회의 환경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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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상의 음향환경 구축

    ADECIA는 회의실의 음향특성, 마이크와 발언자의 위치를 고려, 회의실의 잔향특성(Reverberation)과 에코 상황을 최적화하기 위한 모든 구성들과 요소들을 자동으로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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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장성 & 유연성

    ADECIA는 USB, 블루투스, SIP와 음성입출력터미널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장착하고 있으며, 웹 컨퍼런스와 컨퍼런스콜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고 있습니다. Windows, MacOS, iOS와 Android를 지원하며, UC(Unified Communications) Application 을 준수합니다. ADECIA는 당신의 구체적인 필요를 최상으로 만족시켜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

    언제, 어디서나, 쉽게 다자간 회의가 가능 Yamaha Product를 웹회의 시스템에 통합시키면 언제 어디서나 원격 회의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번거롭게 회의실을 예약하거나 일정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팀원들이 여러 지역에 분산되어 있을 때의 업무 조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정보 공유 및 소통을 통해 사업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의 효율성이 증가

    먼 거리 회의를 위해 소요되는 이동시간 및 출장의 감소로 생산성이 증가 웹 회의 기능과 Yamaha Product가 결합된 원격회의 시스템을 구축하면, 과거에 출장을 필요로 했던 각종 사안 및 업무를 웹 회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사업장 간의 이동시간을 줄이고 실제 업무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웹 회의가 직접 만나서 진행하는 회의를 100% 대체할 수는 없지만, 직접 만나기 전에 웹 상에서 세부사항을 미리 조율하면 OFF-LINE 회의 횟수를 줄이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 모든 주요 당사자들이 없으면 회의가 진행될 수 없기 때문에 다수의 직원들이 출장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한 명의 직원만 OFF-LINE 회의에 보내고 주요 당사자들은 웹 회의에 참석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하면 출장 빈도가 낮아지고 효율성 및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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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용절감

    출장, 근무자, 기타 비용의 감소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출장 경비(부수적, 잠재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을 포함)를 확실히 줄일 수 있습니다.
    기업의 중요 목표 중 하나는 비용 절감을 통한 생산성 향상 및 효율성 증가입니다.
    Yamaha Product를 사용하는 그 날부터 비용 절감은 시작됩니다.

    출장 횟수의 감소로 인한 CO2감소

    친환경 기업은 CO2 감소를 위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사용하면 빈번히 발생하는 출장 횟수를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교통수단 이용으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양을 줄이는 것을 말하며, 출장 횟수를 감소 시킬수록 이산화탄소 또한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효율성과 출장비용을 감소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사회 환경에도 상당한 기여를 합니다.

    사고와 위험 관리에 효과적

    사고와 위험시 전화와 대면 회의를 대체하는 효과적인 백업 솔루션입니다. Yamaha Product는 사고나 재해 발생으로 인해 전화 라인이 고장났을때 멀리 떨어진 곳과 원격 회의를 진행하여 지원해 줄 수 있는 백업 시스텝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다치거나 아플 때, 출장을 가기 힘든 상황에서도 웹 컨퍼러싱과 Yamaha Product를 사용하여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리스크 관리 관점에서도 매우 유용합니다.
  • 웹 컨퍼러싱의 타입

    ASP ASP는 PC 연결에 사용할 수 있는 제 3자 서버 기술입니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이 간편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에 웹 브라우저와 함께 설치됩니다.
    사용자는 PC로 인터넷에 연결하여 어디서든지 서버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결이 간편하고 업무에 도입하기가 간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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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립 서버 독립 서버는 사내에 설치된 전용 서버를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서버가 회사 내부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맞춤화가 필요한 경우 유용한 방식입니다.
    규정에 따라 회사 외부의 서버에 정보를 업로드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서버가 회사 외부에서의 접속이 가능하도록 구축되어 있다면 강력한 보안 기능을 도입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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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프트웨어 기반 해당 방식은 PC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서버를 통해 통신하거나 PC에서 PC로 직접 통신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대역폭이 낮은 경우에도 높은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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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 컨퍼러싱 시스템의 사용 이유

    웹 컨퍼러싱의 특징은 로컬 PC 화면, 프리젠테이션 자료, 사진, 동영상 파일 등을 자유롭게 웹 회의 참여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네트워크에 연결된 PC, 헤드셋, 스피커만 있으면 쉽게 회의를 진행하여 공동 작업을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전형적인 예

    yp_p1_img16.jpg웹 카메라와 헤드셋을 책상에 있는 PC에 연결하십시오. 그러면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yp_p1_img17.jpg회의실에서 다수가 참가하는 회의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 웹 카메라, 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YVC-1000 등)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yp_p1_img18.jpgYamaha Product와 웹 컨퍼러싱 시스템을 통합시키면 많은 사람들이 웹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카메라와 대형 TV/모니터를 연결하면 최적의 화상회의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yp_p1_img19.jpg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곳(호텔, 카페, 자택 등)에서 웹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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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 컨퍼러싱과 웹 컨퍼러싱

    일반적으로 화상 회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미지와 사운드를 전달하여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출장 관련 시간 및 비용 절감, 실시간 회의진행, 회의에서의 신속한 의사 결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화상 회의는 다음과 같이 두가지 형태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회의실에 전용 단말기를 설치하는 일반적인 화상 컨퍼러싱이며, 두번째는 PC 및 카메라에 헤드폰이나 마이크를 연결하는 웹 컨퍼러싱 입니다. 다음은 화상 컨퍼러싱 및 웹 컨퍼러싱의 특징입니다.



    화상 컨퍼러싱 회의실에 설치합니다. 여러명이 참가하는 회의가 가능합니다.
    고품질의 이미지와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존 네트워크로부터 분리된 별도의 회선이 필요합니다.
    깨끗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전달하는 회의를 위해 특수 제작된 화상 회의 시스템이 적합합니다.
    고객과 대면으로 대화하는 것과 같은 환경을 원할때 적합합니다.

    웹 컨퍼러싱 웹 카메라 및 해드셋/에코켄슬러 내장 스피커를 PC에 연결하고 LAN이나 인터넷을 통해 대화를 진행합니다. 고가의 전용 단말기나 특수 대역폭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하게 도입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웹 회의 시스템은 서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 간의 협력 프로젝트에 유용합니다(파일 공유 및 다른 PC 화면의 공유 등).
    기존의 웹 회의 시스템에서는 각 참가자들이 헤드셋을 착용하고 자기 PC에서 다른 직원들과 자료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합니다. 하지만 Yamaha Product를 사용하면 웹회의 시스템을 화상 회의 시스템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와 퀄리티가 크게 향상됩니다.